이미 여러 유튜브나 블로그에 참 많이들 다룬 놈이긴 합니다. 굳이 제가 뭐 ;; 먹방유튜버도 아니거늘 이걸 꼭 구해서 반드시 먹어보겠다느니 하는 일념같은건 없었습니다만.
와이프가 동네 편의점에서 이런게 보이더라 하면서 .. 무려 2개나 사들고 오셨네요 ㅎㅎ 편의점 사장님께서 “2개 들어온건데 2개 다 사시게요??” 라고 말씀을 하셨다고 ㅎㅎ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한때 구하기 힘들어서 웃돈을 주고 당근거래를 하네마네 하던 놈이기도 합지요. 소시적에 혼자서 라면 8~9개를 먹은적도 있긴 합니다만. 나이들어 가면서는 그렇게 까지 무식(?)하게 먹지는 못합니다. 한참 운동 많이하고 먹는거 좋아하던 시절의 이야기이지요..
그래도 최근까지도 배고프고 넉넉하게 먹고 싶을때는 라면 3~4개씩 끓여먹는 경우도 종종 있고 라면은 보통 2개는 끓여 먹어야 먹은거 같다 생각하는 편이긴 합니다만 .. 그래도 이건좀 ..
안그래도 제가 먹방 유튜버들이 한참 일본 라멘집들의 점보라멘 도전 영상을 보고 있으면 “오빠도 저거 먹으러 가자 나 옆에서 구경하고 싶어..” 라는 소리를 자주 해대시더니만 결국 이런놈을 사들고 오시네요 ㅋㅋ ( 맨날 살빼라고 구박하던 그분은 어디로 가신건지 )

점보 도시락 입니다.. 아주머니가 매우 힘겹게 ㅎㅎ 들고 계시네요.

구성품이야 워낙 이곳저곳서 많이 보셨을테지만 .. 면 8개와 2.2리터의 국물을 만들어줄 분말, 건더기 스프가 커다란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물이 2.2리터가 들어가요 ㅎㅎ;; 보통 컵라면을 먹어도 정수기의 온수를 사용하는 편이라 2.2리터를 끓일 냄비나 주전자 찾느라 한참 걸렸습니다.

스프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분말스프 3개와 건더기스프 2개의 개별포장이 나옵니다. 아래에는 면 8개가 .. 이때부터 이거 ;; 혼자 먹긴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매우 강하게 들긴 했습니다만 .. 국물은 몰라도 면은 어찌 다 먹을수 있지 않을까? 라는 부질없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일단 다 때려 넣고 물 2.2리터를 끓여서 부어봅니다. 아무래도 먹다보면 물릴꺼 같아서 김치도 준비 해보구요. 개인적으로 라면먹을때는 김치보다는 단무지를 선호하는 편이긴 합니다만. 왠지;; 단무지랑 먹다가는 단무지에도 질릴꺼 같은 양이라 김치로 타협해 봅니다.

대…충 5개 반? 6개 쯤은 먹은것 같은데요. 여기서 전 ;; 포기 ;;
기본적으로 맛 자체는 도시락 맛 그대로 인데 원래 도시락 면은 다른 컵라면들 대비하더라도 면 자체가 얇은 편인데요 제가 팔도 컵라면을 종종 먹는 가장큰 이유가 왕뚜껑도 도시락도 면이 상대적으로 얇아서 나름 가끔 생각나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만. 점보사이즈로 면을 8개나 때려 넣다보니 기존의 도시락의 얇은 면으로는 너무 빨리 불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기존의 도시락 컵라면의 면에 비해서 매우 두꺼운 면을 사용한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면이 두껍다보니 늦게 퍼지고 덜 퍼지긴 합니다만 .. 면에 스프가 잘 배지도 않고 면과 스프가 따로놀아서 그냥 닝닝한 삶은 면만 계속 먹는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중간중간 계속 국물과 같이 먹어주지 않으면 더더욱 빨리 물리는 이유인것 같습니다.
차라리 빨리 부는 문제는 .. 물 붓고 좀 설익은 상태부터 먹기 시작할수도 있고 저같이 꼬들면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꽤 있으니 기존 면을 그냥 사용했어도 어떨까 싶긴 하네요. 어차피 먹방 유튜버들같이 순식간에 해치울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아닌이상 두꺼운 현재 면으로도 불기는;; 마찮가지 아닐까 싶습니다만.
개인적으론 이정도양의 도시락을 혼자먹고 싶을 정도로 대식가에 도시락 마니아시면 그냥 작은 도시락 8개를 사다가 드시는게 더 맛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시간차를 두고 물을 부어가며 먹으면 면 퍼지는 문제도 조금 방지 가능할 것 같구요.
전부 다 먹는것에는 실패했지만 .. 한번의 경험은 해볼만 했습니다.
이게 한시적으로 나오는 제품이 아니라 계속 나와준다 치면 ..
친구들끼리 어디 놀러가거나해서 .. 아침에 라면끄리기도 귀찮고 그냥 대충 끓는물 부어서 3~4명이 나눠먹을 생각 하자면 괜찮은 선택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성인 남성 셋이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양이구요. 4인 가족이면 뭐 ;; 밥 말아 먹어도 될것 같네요.
오랜만에 ㅋㅋ 배부른 경험을 해 봤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