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프린터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가입, 카드결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오시에나 가죽 스마트키 케이스

올해 초에 주문한 제네시스 G80을 4달 만에 출고받았습니다.

기존에 타던 그랜저 HG의 경우 8년 가까이 탄 것도 있지만 키를 그냥 막 굴리고 당겼더니.. 별 신경 안 쓰고 있다가 새 차의 새 키를 받고 비교해 보니.. 너무 엉망이더라고요..

그리하여.. 키 케이스를 찾아봤습니다.. 택배 기다리는걸 극도로 싫어하는지라 쿠팡 로켓 배송이 가능한 것들 위주로 찾아보았는데..
처음에 마음을 먹었던 것은..벤딕트 제네시스 GV70/GV80/G80 스마트키 가죽 케이스 8버튼COUPANGwww.coupang.com

이 제품이었는데요 결정적으로 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이유는..

뒷부분의 제네시스 로고 부분은 뚫어놓았더라고요.. 보기엔 확실히 마크가 보이는 게 더 이쁠 것 같긴 한데 까지거나 하는 걸 방지할 목적으로 케이스를 선택 중인 입장으로.. 저런 식으로 마크가 노출되면 다른 부분은 말짱해도 저 마크 부분만 흠집이 나거나 벗겨지거나 할 것 같아서 ㅎㅎ 그리고 손가락에 링을 끼고 당기는 게 버릇이라 스트랩이나 키링이 없는 케이스는 제외했습니다.

오시에나 제네시스 G80 GV80 GV70 신형 2020 8버튼 벅스킨 가죽 키케이스 키홀더 링 스트랩COUPANGwww.coupang.com

그리하여 구입한 게 오시에나 키 케이스입니다.

8버튼 스마트키라 그에 맞는 모델을 골랐고요, 어떤 케이스들은 버튼이 제대로 눌리기 위해서 케이스를 씌우기 전에 버튼 위치에 볼록한 스티커를 붙이고 케이스를 씌워야 하는 것들도 있던데 아무래도 시간 지나면 끈적이가 남거나 이탈돼서 내부에서 돌아다니면서 다른 버튼이 눌리거나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그런 스티커를 써야 하거나 하는 제품은 선택하지 않았고요..

일단 버튼 눌림은 큰 유격 없이 바로바로 눌려지고요.. 재질은 쎄무?? 라는 말을 요즘도 쓰나 모르겠는데요 보들보들 한 느낌의 가죽 재질입니다. 스트랩과 키링도 달려 있고요.. 체결 방법도 일자 드라이버만 있으면 쉽게 고정할 정도이고 일자 드라이버가 없으면 대충 손톱으로 ㅎㅎㅎ
한 2년은 충분히 무난하게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 중이고요 2만 7천 원에 2년 정도 키를 보호해준다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ㅎㅎ
물론 함정이 ;;
이 키 케이스를 사게 된 이유가.. 이전 차인 그랜저 HG의 키가 엉망이 된 이유인데..

그랜저 HG의 스마트키 케이스 자체가 21,700원에 파네요? ㅋㅋ 아마도 G80의 케이스도 몇 년 뒤면 2~3만 원이면 나올는지도 모르지요.. 그래도 괜히 키 자체를 분리하고 기판을 옮기네 마네 하는 것보다는.. 가죽케이스를 씌워두는 게 나쁜 선택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d